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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치노트

12월 8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매입 신청 방식이 텔레그램 메세지 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. (매입정보 참고 또는 인게임 서버 가이드 참고)
- 유일 변신 추가
- 모든 변신의 종류 축소
- 기존 고급 변신 지급 -> 영웅 변신/희귀 변신 지급 변경
- 컬렉션 개편 (게임 내 서버 가이드 참고)
- 젤리 금빛 상자 목록 개편 (서버 정보 참고)
- 젤리 금빛 상자 목록 중 "드래곤의 성장 물약" 삭제
- 3일차,5일차 토너먼트 추가 (기란 마을 이벤트 맵 NPC 입장)
- 기르타스 보스 삭제
- 보스 스폰 시간 개편 (보스 정보 참고)
- 시간제 사냥터 전설카드 상자 / 전설인형 상자 드랍 확률 소폭 상향
- 랭킹 진입 물약 가격 수정 10,000 -> 20,000
- 클래스 변경권 가격 수정 500억 -> 1,000억
- 사신의 검이 군주 전용으로 수정되었습니다.
- 천장 시스템 : 천장 달성 시에만 초기화 되도록 수정 (성공시 실패 횟수 유지)
밸런스 업데이트
- 모든 클래스의 기본 공격속도/이동속도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
- 전사 쌍도끼의 공격속도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
- 기사 양손검의 공격속도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
- 전사/기사/용기사 -> 다크엘프 피격시 기본 명중 상향





12월 1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서버 포인트 패널 위치 변경 (간섭 최소화)
- 변신/인형 합성 룰렛 시간 단축
- 우그누스,할파스의 형상,기르타스 지급 보스 코인 변경 기존5개→1개
- 할파스 갑옷 인챈트 5부터 1당 PVP대미지감소+2 추가
- 드래곤 슬레이어 각반 기본AC 6상향 / STR,DEX,INT+2 추가
- 이월 코인 300개 소지시 이월 적용으로 변경 (매입 보상 증서 소지)
밸런스 업데이트
- 요정 기본 명중 소폭 상향
- 요정 트리플 대미지 소폭 상향





11월 24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천장 횟수 일괄 8회로 수정
- 기사 버프 지속 시간 상향
- 시간제 던전 2시간→1시간으로 수정
- 일반 로테이션 몬스터 경험치 상향
- CTRL+H 도움말 기능 개편
- 신속 강력 체력 회복제 무게 하향
- 전체 보스 HP 상향
- 레드 라이트닝 확률 소폭 상향
- 이월 코인 200개 소지시 이월 적용으로 변경 (6차 이월부터 적용)




11월 17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이월 코인 시스템 도입 (홈페이지 매입정보 탭)
- 콤보 발동 확률 상향
- 보스코인 상인 전설 변신카드 상자 / 전설 마법인형 상자 / 드래곤의 토파즈 판매
- 매입 보상 증서 판매 가격 상향
- 매일 23시 기르타스 보스 추가 (할파스급)
- 금,일,화요일 우그누스 보스 추가 (할파스급)
- 보스 드랍량 전체적 상향
- 변신카드 습득 안한 카드를 얻을 시에 메세지 호출(합성/상자 이며 편의기능에서 ON 하셔야 나옵니다)
- 시간제/로테이션 드랍율 소폭상향
밸런스 업데이트
- 변신 지배 반지 능력치 변경 → PVP대미지감소+15
- 데스페라도 상태시 피격 대미지 상향
- 군주 초기 HP 소폭 하향
- 물약 회복량 롤백





11월 16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초보자 각인 장비 상향 (인챈트/축복)
- 초보자 던전 삭제
- 강화 장비 (방어구/악세) 기본 AC 상향
- 로테이션 던전 전체 개편
- 시간제 던전 체류 시간 상향 1시간->2시간
- 몬스터 경험치/드랍율 상향 / 몬스터 객체수 하향
- 변환 몬스터 마일리지 지급 확률 소폭 상향
- 번개 소환 막대 수량 상향 20->1000 / 번개 소환 막대 딜레이 소폭 감소
- 수표 버프 개수 상향 / 결전 주문서 가격 하향
- 랭킹 진입 물약 30위 가격 하향
- 장비조회주문서 가격 하향
- 보스 한입 상자 거래/드랍 불가
- 모든 보스 몬스터 HP,HP틱 하향
밸런스 업데이트
- 기본 물약 회복량 상향
- 변신 지배 반지 옵션 변경 -> PVP대미지감소+10
- 요정/용기사/다크엘프/마법사 초기 HP 소폭 상향
- 용기사 포우 스턴 확률 / 피어 확률 소폭 상향
- 이뮨 투 함 술자(자신) 에게 사용시 대미지감소 소폭 상향
- 디스인티그레이트 최소대미지 소폭 하향
- 디스인티그레이트 최대대미지 소폭 상향
- 기사 쇼크 스턴 지속 시간 소폭 상향
- 사신의 검 웨폰 어택 확률 / 대미지 소폭 하향
오류 수정 업데이트
- .천장 명령어 제작관련 천장 안나오던 부분 수정





11월 10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강화 방어구 비법서 확률 하향
- 변신 컬렉션 능력치 수정
- 신화변신카드 합성 천장 하향 10 -> 8
- 젤리 금빛 상자 목록 추가 -> 할파스 결정체 10개
- 앨리스 삭제
- 마일리지 샵 가격 수정
- .외창 켬/끔/상태 명령어 추가
- 1일차 만인챈트 까지의 인챈트 확률 상향





11월 9일 업데이트


시스템 업데이트
- 영웅 변신카드 합성 확률 상향
- 전설 변신카드 합성 확률 상향
- 영웅 마법인형 합성 확률 상향
- 전설 마법인형 합성 확률 상향
- 변환 몬스터 등장 확률 상향
- 변환 몬스터 마일리지 지급 확률 상향
- 변환 몬스터 드래곤의 성장 물약 지급 확률 하향
- 방어구 축복 단계 별 HP 조정 (25/50/100)
- 무기 축복 능력치 변경 HP→명중/SP
- 강화 집행 무기 시스템 삭제 (차후 매입 목록에서 삭제)
- 변환 몬스터 등장 확률 상향
- 할파스 결정체 용해 수량 수정 (레어 완제 100→50)
- 합성 (신화변카/유일인형)천장 시스템 도입 (명령어 .천장)
- 제작 (할파스의숨결/드라니움) 천장 시스템 도입 (명령어 .천장)
- 제작 (할파스의숨결/드라니움) 확률 하향
- 오픈 대기 상자 수표 상향&가호류 추가
- 초반 변신 등급 변경 영웅→고급
- 변신 등급/컬렉션/능력치 변경
- 변신 등급별 공격속도 상향
- 젤리 금빛 상자 목록&확률 개편
- 완제 주문서 시스템 삭제
- 고대의룬 HP 능력치 삭제
- 장비 조회 주문서 상세하게 리뉴얼 (룬/문/휘 옵션+인형잠재력)
- 필드/로테이션 보스 출현 시간 10분으로 통일
- 일부 상점 판매 목록/가격 개편
- 로테이션 상아탑 7,8층 몬스터 객체수 하향
- 드래곤의 토파즈 거래/이동/드랍 가능 으로 변경
밸런스 업데이트
- 클래스별 기본HP 상향
- 변신시 활 기본 공격 속도 하향
- 모든 컬렉션 완성시 심판 마법 발동 (기존 유일변신 이팩트)
- PVP시 대상보다 레벨이 높을시 레드 라이트닝 마법 발동
오류 수정 업데이트
- 무기 축복 1단 이상시 몬스터에게 마법 안나가던 오류 수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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